2MB 불신임 범국민 온라인 투표

올블로그를 정처없이 서성거리다 ‘가장 많이 추천받은 글‘, ‘어제‘ 탭에 있던 열혈청년님의 1초당 한명씩 투표하는 이명박 대통령 불신임 온라인 투표란 글을 발견하고는 바로 들어가봤다.

글 내용은 ‘아고라에서 흥미로운 일이 발생하고 있다.‘란 문장으로 시작하여 현재 다음 아고라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명박대통령 불신임 범국민투표(여기가 투표소입니다)‘에 관한 소개 및 이와 관련한 열혈청년님의 생각이었다. 뭐, 정리를 잘 못하는 본인에 비해 열혈청년님이 워낙 잘 정리해 놓으셔서 추가로 언급하는건 조금 아닌 듯 싶고. 다만, 열혈청년님이 글 말미에 언급하신 부분 중

어쩌면 현정부에 대한 국민들의 불신임은 이미 예견된 결과일 수도 있다.

갑자기 불이 붙기 시작한 이명박 대통령 불신임 투표, 과연 이명박 탄핵 아고라 청원운동처럼 될 지 두고볼 일이다. 100만명이 될지, 아니면 이를 넘을지 지켜봐야겠다.

불신임으로 결과가 나온다면, 이명박 대통령이 내려와야되는 또 하나의 명분이 될 것이다.

대통령을 선출할 권리가 국민에게 있듯이, 대통령을 불신임할 권리가 국민에게 있다는 이들의 주장이 머릿속을 멤돈다.

붉은 색 부분은 본인에게도 아주 아주 크게 와닿는 부분이다. 아무튼 급히 아고라에 가서 본인 역시 ‘찬성‘에 한 표!!! 2MB 불신임에 대한 투표라서 그런지 불신임하면 ‘찬성‘, 신임하면 ‘반대‘라 하니 나름 주의해야 할 듯.

다음 아고라: 이명박대통령 불신임 범국민투표(여기가 투표소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