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 S/W를 공개 S/W로 대체!!!

미디어 다음에서 보게 된 ‘지금 쓰는 S/W를 공개S/W로 바꾸고 싶다면!(, )’이란 기사다. 작성자는 1인미디어의 뉴스공동체 ‘블로터닷넷(www.bloter.net)‘의 대표이신 블로터님우공이산님이다.

블로터님우공이산님이 발견한 곳이 ‘Open Source Alternative – Find Open Source Alternatives to commercial software‘인데, 이곳에서 상용 S/W를 검색하면 이 상용 S/W를 대체할만한 공개 SW와 가능 OS 정보를 알려준다.

시험삼아 MSN Messenger를 대체할만한 S/W를 검색했더니 aMSN이란 공개 S/W가 나오길래 설치해봤다. 설치해서 사용해본 결과는 만족스럽다. 다른 S/W는 아직 검색해보지 않았으나 시간을 두고 차분히 차례로 검색해보면 상당히 유익할 것 같다.

블로터닷넷의 원문 기사 보러 가기

미디어 다음 기사 보러 가기

원문 보러 가기

2 thoughts on “상용 S/W를 공개 S/W로 대체!!!”

  1. 안녕하세요 블로터닷넷에서 왔습니다.
    사실 위의 기사는 우공이산님(asadal.bloter.net)이 작성하신 기사구요.
    좀 더 콘텐츠를 확산시키기 위해 다음에도 옮겨놓고 있습니다.
    블로터는 블로그와 리포터의 합성어고 다음에서는 블로터라고 닉네임을 달았습니다.(daum원문 아래 보시면 원 출처가 작은 글씨로 처리되서 못보셨을 수도 있겠네요.)
    http://www.bloter.net 에 오시면 다른 블로터들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사원문 : http://www.bloter.net/_news/8df42852e1a90c4b

    – 비밀글로 남길께요. ^^-

    응답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