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뮤지션들이 만들어낸 Hear ‘N Aid – Stars

프로젝트 납기가 이번 달 말일이라서 한창 정신없이 마무리하던 도중에 잠시 이 블로그의 ‘통계보기 -> 리퍼러 통계를 봅니다’를 확인했다.

확인하다가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 rtown21.com/bbs/zboard.php?id=music_amature&no=987
  • rtown21.com/bbs/zboard.php?id=music_amature&no=990

이라는 URL이 눈에 들어와서 클릭해봤더니, 아마추어(?)1들이 모여서 예전에 글로 썼던 Hear ‘N Aid Project의 Stars 노래를 연주한 것이 아닌가?

들어보니 위에서도 잠깐 언급한 것처럼, 물론 본인 개인의 판단이지만, 아무튼, 너무 훌륭한 느낌으로 다가왔다. 보컬들은 물론이거니와 기타 파트를 담당했던 세션들의 연주도 100% Copy가 아닌 나름대로의 Feel을 살린 아주 훌륭한 연주라고 판단되어 그 곡과 관련 사이트를 링크한다.

락타운21의 관련 게시판 내 해당 글로 직접 가서 들어보기

예전 글 보기

덧.: Google Video에 이와 유사하게 외국의 아마추어인지 프로인지 구분이 안가는 뮤지션들이 연주한 Stars도 있지만, 사실 처음 부분 듣다가 말았다. 왜냐하면, Thrash Metal(?) or Death Metal(?) 풍으로 연주하면서 기존과 너무 동떨어진 연주를 했었기 때문이었다. 이에 반해 우리나라 아마추어(?)들이 재연주한 Stars는 그렇지 않았던 점도 아주 컸다.

Footnotes

  1. 아마추어라고 보기에는 너무 잘하는 실력이라서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