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性) 지수(SQ) 자가 평가(남성용)

– 기사 원문: 내 性지수는 얼마…자가측정질문 나와 [메디칼타임즈]


※ 지난 6개월간 자신의 성생활 경험에 비춰 대답

1. 당신의 성욕은 성교를 자신있게 시작할 정도로 충분하십니까?

2. 당신의 성적 매력이 상대를 잠자리로 유도하고 또 성교가 만족스러울 정도로 충분하다고 생각하십니까?

3. 당신은 성교 전 애무를 즐기며 또한 당신과 상대 모두 만족하십니까?

4. 당신의 성행위가 상대의 성적 만족이나 절정감 정도에 영향을 받은 적이 있습니까?

5. 당신은 오르가슴을 충분히 느끼면서 성행위를 끝낼 때까지 발기상태를 유지할수 있습니까?

6. 당신은 성적 자극을 받으면, 오르가슴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성교를 할 수 있겠다는 확신이 설 정도로 딱딱하게 발기가 되십니까?

7. 당신은 성행위 동안 발기 상태를 일관되게 유지할 수 있습니까?

8. 당신은 원하는 시간만큼 성행위를 할수 있도록 사정을 조절할 수 있습니까?

9. 당신은 성교 시 오르가슴과 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까?

10. 당신의 성적 능력이 성행위 중 다른 체위를 시도하거나 성교 횟수를 늘이는 등의 시도를 자신있게 할 수 있을 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 각 문항 점수:
`절대아님’ 1점, `거의아님’ 2점, `가끔’ 3점, `종종’ 4점, `항상’ 5점

– SQ수치:
문항별 점수를 합산한 총점에 2를 곱한 수치(100점 만점)

– 결과:
80-100 : 뜨거운 애정생활(Hot love life)-성적으로 만족스러우며 성생활을 최대로 즐긴다.

60-80 : 따뜻한 애정생활(Warm love life-성행위를 즐기긴 하지만 뭔가 개선해야 할 점이 남아있다.

40-60 : 미지근한 애정생활(Tepid love life)-현재보다 더 나은 성생활을 즐기고 싶다.

20-40 : 실망스러운 애정생활(Disappointing love life)-성생활이 전혀 만족스럽지 않다.

0-20 : 좌절된 애정생활(Frustrated love life)-성관계를 하느니 차라리 야한 책을 보는 것이 더 즐거울 것 같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