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감하게 만드는 싸이월드구만!!!

그 동안 블로그 업그레이드에 신경쓴다고 예전에 봐두었던 싸이월드의 미니홈피 뮤직플레이이어 관련 내용을 언급할 시간이 없었는데, 이제는 어느 정도 이 블로그의 업그레이드도 이루어졌고 나름대로 나에게 유용한 태터 플러그인도 대부분 설치한 상황이라서 그 여유를 잠깐 활용하려 한다.

본인에게는 이 블로그 외에도 싸이월드의 미니홈피가 있는데, 요즘은 얼마 안 있을 모종의 행사 준비에 신경쓴다고 이 미니홈피를 거의 닫아 놓고 있다. 뭐, 사실 그 전부터 이 미니홈피를 거의 유머/엽기 등등의 주제로만 활용했었기 때문에 사실 닫아놓았다고 해도 별 무리 없는 지금 상태도 별 불만은 없다.

아무튼, 어느 순간부터 미니홈피만 들어가면, 시스템 자원이 올라가길래 처음에는 멀티 태스킹하는 프로그램들 때문인가하고 프로그램들을 종료하기도 했었다. 그러다가 미니홈피에 접속만 하면 시스템 자원이 올라간다는 사실을 어느 순간 알게 됐지만, 정확한 원인은 알 수 없었다. 다만, 스트리밍으로 흘러 나오는 뮤직 때문이 아닌가 의심만 하던 차에 miaan님의 글을 발견하게 되어 정확한 원인과 그 치유법을 알게 됐다.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둘러보는데, 굳이 음악이 필요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참고하길 바란다.

miaan님의 글: * 참 치사한 싸이월드입니다.

※ 싸이월드 미니홈피 뮤직플레이어 ActiveX 삭제 툴: http://cyimg8.cyworld.nate.com/cymusic/package/cyplayer_uninstall.exe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