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관리가 중요하다!

금융채무불이행자(구, 신용불량자)라는 단어가 본인과 그리 멀리 떨어진 단어라고 할 수가 없기에 신용관리의 중요성 만큼은 누구보다도 더욱 잘 알고 있다. 더욱이 요즘은 제 2의 IMF라고 암암리(?)에 인식되어 있는 상태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그래서 본인의 경우에는 아래 2개 사이트에 8년 전에 가입해서 신용을 관리하고 있다.

하나는 ‘마이크레딧
다른 하나는 ‘크레딧뱅크

둘이 비슷하면서도 가지고 있는 신용 관련 정보에 있어서는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8년 동안 계속 요금이 오르고 있지만, 가입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물론, 중요한 시기에 아주 유용하게 활용한 적도 많다.

그러던 차에 ‘마이크레딧‘에서 [마이크레딧 블로그 멘토 프로그램]이란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됐다.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면 바로 이해할 수 있을 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튼, 신용관리의 중요성이야 귀에 못이 박히도록 얘기해도 괜찮은 사안! 그래서 겸사겸사 약간의 설명과 함께 홍보도 곁들일 겸 소개성 낚시성 찌라시성 글을 작성하게 되었으니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면 될 듯 싶다. 덧붙여 이 블로그를 통해서라면 더더욱 좋다는 것을…험험험…쿨락…

아래의 URL을 클릭하든
http://www.mycredit.co.kr/mycredit/index.do?m_cd=M570886914

아니면 아래의 이미지 배너중 하나를 클릭하든 하면 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