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하면 어때?

우선 제목에서처럼 성폭행을 당연시하는 글이 절대 아님을 밝히고 성폭행 당한 분에게는 원인이야 어찌 됐든 위로의 말을 전해드린다. 다만, 관련 기사를 읽다가 요즘 상황에 많이 답답함을 느껴서 잘 하지도 못하는 허탈한 ‘블랙 유머 좀 구사하려고 이렇게 끄적인다. 혹시라도 자극적인 제목에 낚이셨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브라우저에서 ‘Back’ 버튼을 살포시 눌러주시길 당부 드린다.

MB가 경제만 살리면 그만이지! 즉, 성폭행하면 어때? MB가 경제만 살리면 그만이지!

허.허.허.

다음에서 지난 기사를 뒤적여 찾았고 혹시나 그 기사가 아직도 남아 있나 싶어서 그 기사를 작성한 언론사 사이트로 가봤다. 있었다. 하지만 검색을 이용해서는 찾을 수 없었다. 그래서 노가다로 찾았다.

– 포털 기사: 미디어 다음의 ‘이명박 댓글 놀이’ 유행 조짐
– 기사 원문: 세계일보‘이명박 댓글 놀이’ 유행 조짐

그리고 오늘 발견한 포털 기사, ‘강남부유층 자제들 약먹이고 집단 성폭행‘.

이 기사 댓글 중에도 ‘이명박 댓글 놀이’ 관련 댓글과 현 상황을 풍자한 댓글 등이 달려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처음에는 ‘강남부유층 자제들 약먹이고 집단 성폭행‘ 기사에 무척이나 열 받고 있었는데, 댓글 중에 ‘이명박 댓글 놀이’ 기사를 떠올리게 한 댓글을 보고 예전 기억이 나서 과거 기사를 뒤적여 ‘이명박 댓글 놀이’ 유행 조짐(I, II) 기사를 차례로 찾은 것이다. 그리고 예전 기사를 찾게 된 또 하나의 이유는 기사 내용 중에

장씨 등은 검거 뒤 신종마약류인 일명 ‘물뽕(GHB)’을 인터넷에서 구입해 범행에 사용했다고 진술했지만 이후 말을 바꾸면서 물뽕 구입 사실은 물론 성폭행을 포함한 혐의 일체를 전면 부인하고 있다고 경찰은 밝혔다.

라는 문단 때문이고 아울러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라고 했는데, 윗물이 맑지 못한 효과가 벌써부터 아랫물로 퍼지기 시작한 것이 아닌가라는 우려가 강하게 들었기 때문이다.

아무튼, 하아~!!! 한숨만 나온다. 답답하다.

1 thought on “성폭행하면 어때?”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